본문 바로가기

life & shopping

평창 조나단 패러글라이딩, 체험권 31% 할인

평창 조나단 패러글라이딩

체험권 31% 할인

 

 

 

 

해보고 싶은 , 갖고 싶은 취미 중에 하나가 바로 패러글라이딩입니다. 인간은 스스로 없지만, 날고자 하는 욕망은 크죠. 이제는 하나의 스포츠로 자리 잡은 패러글라이딩이지만 일반인의 진입 장벽이 낮지는 않잖아요.

 

체험을 하는 정도라도 만족이 같은데 금액이 부담스러웠다면 이번 기회에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해 보는 것도 괜찮겠습니다.











   평창 조나단 패러글라이딩


기회만 된다면 해보고 싶다!

 

 

 

몹시 재미있어 보이네요. 고소공포증 있으면 못할 같기는 한데, 하늘을 나는 기분이 어떨지 상상도 안됩니다. 직접 공기를 느껴보고 싶네요. I beileve I can fly~






안전 문제는 꼼꼼하게 알아보자.

 

 

 

안전에 대해서 걱정이 되는데 강사진들의 경력이 최소 15이라고 합니다. 어느 정도는 안심이 되기는 합니다. 이곳이 아니더라도 가끔 어디 놀러가면 도심에서도 패러글라이딩을 즐기시는 분들을 보게 되는데 아마 이런 체험을 해보고 취미로 발전 시켰겠죠.







평창 조나단 패러글라이딩

 

 

 

아니라고 생각이 들기는 하는데 체험을 하고 후에는 체험 인증서를 수여 받을 수도 있다 하네요. 6 이상이면 즐길 있다고 하니 가족 단위 체험이나 데이트로 다녀와도 괜찮을 같습니다.

 

 

 

 

평소에 패러글라이딩에 관심을 가지셨다면 이번 평창 조나단 패러글라이딩 체험 이벤트를 이용하시면 좋을 같네요. 현재 11 한달 동안만 31% 가격 다운 이니 이용하실 분들은 미리 예약하셔야 겠어요.

 

 




평창 조나단 패러글라이딩

체험 할인 받으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