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shopping

코오롱 헤스티아 2016 등 코오롱몰에서 최대 80% 세일하고 있습니다.

코오롱몰 최대 80% 세일

코오롱 헤스티아 2016

 

 

 

 

슬슬 아우터를 준비할 시간이 왔습니다. 아침 저녁으로는 제법 쌀쌀해요. 그래서 겨울옷을 한 두벌 꺼내고 있는데, 역시 그래도 한 벌 정도는 구입을 해야할 것 같네요. 마침 이럴 때 코오롱몰에서 헤스티아 2016 등을 비롯해 아우터를 최대 80%까지 할인하고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코오롱 헤스티아 2016


코오롱몰에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프라인에서는 진행을 하고 있지 않더라구요. 오직 온라인에서만 세일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추가로 1만원 할인 쿠폰까지 뿌리고 있으니까 얼렁 챙기시면 좋겠네요. 10월 한정입니다.






남성용, 여성용 아우터가 할인 중.



 



동절 남성 경량 다운 자켓이나 여성들이 선호하는 코오롱 헤스티아 2016 등 엄청나게 싸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도 하나 구입할까 고민 중인데요. 저렴한 걸 여러개 사서 입는 것보다 제대로 된 제품을 할인할 때 구입하는 것이 훨씬 좋은 것 같더라구요. 오히려 돈을 아끼는 길이죠.

 

 




[ 헤스티아 2016 보러 가보기 ]


코오롱몰에 80% 할인 받으러 가자.

 



이제 11월이 찾아 오면서 수능도 찾아 오는데요. 조카나 동생, 자녀가 있으시다면 겨울 대비해서 수능 보느라 수고한 학생들에게 선물하기에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글을 쓰면서 코오롱몰을 계속 보니까 딱 땡기는 제품이 있네요 ㅎㅎ 오히려 제가 더 뽐뿌질을 받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