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shopping

유희열의 스케치북 339회 박효신!! 단독 출연진이네요.

박효신 단독 출연!

유희열의 스케치북 339

 

 

 

 

저는 노래를 부르는 가수를 좋아하는데 중에서도 박효신을 좋아합니다. 노래 진짜 부르죠. 이번에 컴백을 한다고 하는데 유희열의 스케치북 339회에서 80분간 다른 출연진 없이 단독 출연하기로 결정 되었다고 합니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339 - 박효신


단독으로 출연하는 걸로 결정이 되었다.

 

 

 

 

 

~ 박효신 방송에서 정말 오랜 만에 보는 같습니다. 전에는 역대급 노래 '야생화' 내더니 이번에는 ''이라는 노래로 돌아 왔는데, 이번 노래도 너무 좋더라구요. 집에 박효신 CD 있는데 요즘은 스트리밍으로 들으니 CD 들을 일이 없네요.






역대급이었다는 소문.

 

 

 

 

 

이번에 유희열의 스케치북 339회가 박효신 이외에 다른 출연진이 없이 단독으로 펼쳐진다는 소문이 이미 오래 전부터 퍼졌나 봅니다. 방청신청이 어마어마했다고 하네요. 거의 5만여명이 신청을 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339회는 정말 박효신 특집으로 콘서트의 느낌이 나지 않을까 싶네요. 직접 가서 있었으면 정말 좋았겠지만, TV로라도 시청해야겠습니다.






7 만에 방송출연이라고 한다.

 

 

 

 

 

음악 프로그램 중에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뭔가 특별함이 있는 같아요. 언젠가는 직접 방청을 있는 날이 오면 좋겠습니다. 특히나 339회에서 나오는 박효신은 개인적으로도 정말 좋아하는데 라이브로 직접 들을 있는 날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콘서트에 가면 되겠지만, 사실 그것도 쉽지가 않죠.

 

 

 

 

~ 이번 유희열의 스케치북 339회는 정말 기대가 됩니다. 다른 출연진 없이 단독으로 박효신만 나온다니!! 이런 적이 있었나요? 직접 보지는 못해도 본방 사수해서 감동을 느껴봐야겠습니다. 다들 재미있게 보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래요~!